WISEPORTAL® Connect
On-Premise 모델과 SaaS 서비스, Subscription 비즈니스 모델을 고객에 맞추어 제공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으로 CALL, E-MAIL, CHAT, VIEW 등 모든 고객과의 소통 채널에서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멀티채널 통합 컨택센터 솔루션입니다.
· All in One 솔루션으로 운영 및 관리 통합
· 유지보수의 편의성 증대
· 콜 + 옴니채널, PDS 등 단일 회사의 제품으로 구성
· 단일 자원 관리를 위한 Web 화면 제공
· AWS 제공 Crawling Tool 및 BI Tool 연계 분석 고도화
· 5,000명 상담사 로그인, 동시 통화 5,000, 1시간 216,000 Call 성공
· SIP 성능툴을 이용한 60CPS 성능 검증
· 유베이스(2,000석) 및 SKB 클라우드(1,500석) 사용 중
옴니채널&AI 통합 라우팅 관리 및 상담톡/알림톡, PDS, SMS, 채팅 등합하여 다양한 채널의 통합 고객경헙을 제공합니다.
AWS Connect
Amazon Connect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동작하는 옴니채널 클라우드 고객센터입니다.
사용한 만큼의 비용만 지불하며 시스템 구성 및 교체 비용, 라이센스 선지급, 장기 약정 등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디오티스는 컨택센터 전문 기업의 경험을 토대로 AWS의 혁신적이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함께 할 파트너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AWS전문가가 컨설팅한 최적의 조건으로 간단하게 고객 센터를 구성 및 설정,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만큼의 비용만 결제되며 물리적인 하드웨어 도입에 따른 비용 및 장비 노후화에 따른 교체 비용, 선결제 라이선스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Amazon Connect는 AWS 서비스와 결합하여 고객 니즈에 부합한 다양한 서비스 확장이 가능합니다.
WISEPORTAL® CallBot
AI시스템 기반의 CallBot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수요와 셀프서비스 사용률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상담원의 단순, 반복적인 업무를 감소시키고 디지털 상담업무 환경으로 전환, 확장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별, 고객 등급별 맞춤 비대면 셀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담원의 반복적인 업무 대체 및 셀프서비스 사용률이 증가합니다.
AI감성ARS
AI TTS가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고객 환경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I가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여 빠르고 정확한 정보 기반으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뉴스, 날씨, 주식, 환율, 운세 등
시나리오 개발과 성우 녹음으로 발생하는 시간과 추가 비용 절감
AI 기술을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 앱
실시간 음성분석을 통해 데이터를 탐지하고 피싱 위험도를 판단합니다. 실시간으로 분석된 데이터는 고객에게 화면으로 피싱 여부와 위험단계를 통보하여 보이스피싱으로 피해당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서비스입니다.
2020년 피해금액 2,353억원 | 피해건수 25,859건
피싱사기는 최근 5년간 평균 약 4만건 이상으로 꾸준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WISEPORTAL® Voice
WISEPORTAL® Voice는 컨택센터 환경에 적합하도록 설계, 개발된 컨택센터 전용 IVR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시스템들과 밀접한 인터페이스 제공, VoIP와 TDM기반을 모두 지원합니다. IVR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안정되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발자가 코딩을 통해 개발을 해야 하는 기존의 방식이 아닌 100% GUI환경의 드래그 앤 드랍으로 손쉽게 시나리오 개발이 가능합니다. 시나리오 개발에 소요되는 시간이 절약되므로 빠른 적용 및 비용 절감효과를 가져옵니다.
특성에 맞는 컴포넌트를 제공 멀티편집이 가능하여 한 번에 여러개의 시나리오를 동시에 관리 가능합니다.
고객 요구사항에 맞게 통계 Customize 환경 구현이 가능합니다.
WISEPORTAL® Mobile
WISEPORTAL® Mobile는 새로운 스마트 세상에서 보이는 ARS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주식회사 디오티스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보이는 ARS 통합 솔루션 입니다.
스마트폰 컨텐츠로 생산되는 다양한 서비스의 장점과 기존 IVR의 음성서비스를 결합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IVR로 접근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음성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은 Voice 회선을 통해 음성을 듣고, 3G/4G 데이터 회선을 통해 IVR과 연동된 App 서비스를 받으며, 스마트폰의 다양한 입력방식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Launcher를 활용하여 보이는ARS/디지털ARS 실행으로 고객 셀프서비스 확대가 가능합니다.
고객사 App을 통한 SDK탑재, 공용 SDK를 활용하여 화면 구동방식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이용 후 상담사 연결 요청 시 고객정보를 상담App에 전송하여 빠른 상담 및 서비스관련 통계를 제공합니다.
보이는ARS 서비스 통계 뿐 아니라 상담원 연결에 대한 통계를 지원합니다.
WISEPORTAL® Multi Launcher
WISEPORTAL® Multi Launcher는 디지털 ARS 사용에 필수인 다양한 Launcher(SMS, 알림톡, T전화 등)의 이용을 관리합니다. 디지털 ARS를 사용하기 위해 Launcher가 반드시 필요하며 Launcher통한 화면 실행이 이뤄지며 고객마다 휴대폰에 설치되어있는 Launcher가 다르므로 Multi Launcher가 각각의 상황을 관리 합니다. 또한, Launcher사용에 대한 과금 관리 및 디지털 ARS 사용 통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디지털ARS의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ISEPORTAL® WebCall
WISEPORTAL® WebCall은 Web(인터넷)환경에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할 수 있도록 WebRTC를 이용하는 전화통화 솔루션으로 기존 고객센터는 일반적인 전화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어 WebRTC로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 할 수 없습니다.
이를 가능하게 하기위해 WebCall Server가 WebRTC를 SIP로변환하고 WebRTC 음성을 RTP로 변환하여 인터넷상에서 WebRTC로 전화할때 기존 전화 시스템에서 전화를 받아 통화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입니다.
WebCall은 음성채널을 유지하면서도 채널 확장 및 보완에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전세계 무료 통화가 가능하며 타 채널과의 유연한 흐름, 디지털 환경으로의 확장을 도와 고객과 고객센터와의 접점에서부터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RCall
QRCall은 고객정보 및 상품정보로 구성된 QR Code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컨택센터로 암호화된 정보가 상담사에게 전달되는 솔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