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티스는 지속적인 컨택센터 구축 경험과 검증된 품질로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지속적인 컨택센터 구축 경험과 검증된 품질의 안정적인 솔루션
IVR, 녹취, FAX, WebCall
IPCC, AICC,
보이는ARS 최초 개발의 원천 기술을 보유한 디오티스만의 기술력
보이는ARS,
디지털ARS
최적의 컨설팅
최고의 퍼포먼스
WISEPORTAL®Connect,
AWS Connect
디오티스는 국내외 대규모 고객사 금융, 통신, 기업, 서비스, 공공기관에 구축/운영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BFCC
KB금융그룹 6개 계열사
디지털ARS, Multi Launcher, WebCall 도입
KB금융그룹 6개 계열사 디지털ARS, Multi Launcher, WebCall 도입
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라이프생명
KB캐피탈
· KB통합 클라우드 디지털 전환 컨택센터의 선두 모델
· 컨택센터의 디지털화 전환으로 KB통합 클라우드 내에 6개 계열사가 통합으로 운영
· 전화로 인입된 채널을 Multi launcher를 통해 디지털 채널로 전환 서비스
· 상담사 연결 시에도 디지털 채널을 유지하며 서비스
삼성전자 해외법인
삼성전자 해외법인
보이는ARS 도입
삼성전자 해외법인 보이는ARS 도입
미주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호주
· 해외에서도 안정적인 서비스
· 삼성전자 스마트폰에 보이는ARS 실행 라이브러리 탑재
· 별도의 설치 없이 보이는ARS 이용 가능
· 미주, 유럽 및 삼성전자 해외법인 국가에 도입 예정
디오티스 파트너사 목록